광고
광고
광고

부산시 해운대구, 고명환 작가 초청 강연회 개최

“고전이 답했다, 365일 가슴 설레며 사는 법”
감자 | 입력 : 2025/02/27 [03:43]

▲ 포스터


[우리집신문=감자] 해운대구는 오는 3월 18일 오후 3시, 해운대구문화복합센터 2층 대강당에서 방송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고명환을 초청해 ‘2025 명사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고전이 답했다, 365일 행복하게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책을 왜 읽어야 하는가, 행복하게 사는 법에 대하여,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서 삶의 해답을 찾는 법 등 고전의 지혜를 통해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방법, 개인의 행복 추구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MBC 공채 개그맨 출신인 고명환 작가는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던 중 생사를 넘나든 교통사고를 계기로 작가이자 강사, 사업가로‘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개척해 왔다. 2024년에는 저서‘고전이 답했다 마땅히 살아야 할 삶에 대하여’가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한강과 함께 제11회 교보문고 출판어워즈‘올해의 작가상’에 선정됐다.

이번 강연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은 3월 4일 오전 10시부터 해운대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