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평택시 신장2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사고 예방 안전교육 실시

감자 | 입력 : 2025/02/27 [05:32]

▲ 신장2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사고 예방 안전교육 실시


[우리집신문=감자] 평택시 신장2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 26일 신장2동 청소년공부방에서 청소년 사고 예방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기 전화(보이스 피싱), 온라인 범죄, 성범죄 등 다양한 범죄 사례를 다루며, 청소년들이 범죄에 노출됐을 때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교육 강사로 나선 신장파출소 김상기 소장은 “청소년들은 각종 범죄의 표적이 되기 쉬운 만큼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교육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경찰도 지속적으로 청소년 보호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교육을 주관한 청소년지도위원회 양지원 위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이 범죄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스스로를 지키는 방법을 배우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함께 청소년 보호에 힘을 보태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대현 신장2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 뜻깊은 교육을 진행해 주신 신장파출소 김상기 소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장2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청소년 대상 범죄 예방 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