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다산에이스영어학원, ‘착한가게’ 가입으로 나눔 실천 앞장

감자 | 입력 : 2025/02/27 [06:41]

▲ 다산에이스영어학원, ‘착한가게’ 가입으로 나눔 실천 앞장


[우리집신문=감자]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한 다산에이스영어학원은 지난 26일 관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착한가게’에 가입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착한가게’는 매월 일정 금액을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 참여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과 자영업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기업·점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가입을 통해 다산에이스영어학원은 지속적인 기부를 약속하며 지역 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이날 가입식에서는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이 함께 진행됐으며, 약정된 기부금은 남양주시복지재단을 거쳐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복지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최윤경 대표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을 결심했다”라며 “교육자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지역 사회와 상생하겠다.”라고 밝혔다.

원병일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신 최윤경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 주신 후원금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위한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 데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산에이스영어학원은 지난해 6월 첫 기부를 시작으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파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