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진안고원몰 입점농가 및 업체 마케팅 교육

진안고원몰 운영 관련 개선사항과 발전 방향 논의
감자 | 입력 : 2025/02/27 [05:45]

▲ 진안고원몰 입점농가 및 업체 마케팅 교육


[우리집신문=감자] 진안군은 27일 군청 강당에서 군 직영쇼핑몰‘진안고원몰’의 원활한 운영과 관리를 도모하고, 입점농가 및 업체등의 온라인 판매역량 강화를 위한 상반기 기본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진안고원몰 입점농가 및 업체 대표 등 약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누비온 협동조합의 김진규 대표, 농산물품질관리원 전북지원 진안사무소 정현준 주무관, 앤드마켓의 정민우 이사로부터 온라인유통 기본교육, 농산물 가공품 원산지 및 의무표시 방법 교육 및 온라인 유통채널 입점 방법에 대해 진행됐다.

아울러 입점농가 및 업체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이후 진안고원몰 운영 관련 개선사항과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진안고원몰은 현재까지 130농가 및 업체, 400여개의 가공식품과 농산물이 입점해있으며, 다양한 제휴 온라인쇼핑몰과의 협약을 통해 지난해 누적 매출 61억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진안고원몰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했던 이유는 입점농가 및 업체가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고,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군에서는 농가들의 안정적인 판로확보와 지속적인 소득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