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여주시,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와 소통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당부
감자 | 입력 : 2025/02/27 [05:09]

▲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이충우 여주시장은 지난 2월 25일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회장 장보선)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회원들과 소통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이충우 여주시장을 비롯해 장보선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장 및 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지난해 활동을 되돌아보고 올해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는 지난해 교통안전 봉사, 효사랑 나눔, 장애 인식개선 사진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지역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으며, 친절 시민 운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의 모범이 되어왔다.

이날 이충우 여주시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친절 시민 운동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확산하고 여주시의 품격을 높이는 데 기여해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2025년은 여주시 관광 원년의 해로,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력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주시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장보선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는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2025년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며, 타의 모범이 되는 바르게살기 여주시협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여주시는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와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