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가구 맞춤 지원 프로젝트『Well-Life: 잘살아보세!!』1호 운영

감자 | 입력 : 2025/02/27 [05:02]

▲ 장애가구 맞춤 지원 프로젝트『Well-Life: 잘살아보세!!』1호 운영


[우리집신문=감자]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6일, 장애가구 맞춤 지원 프로젝트 『Well-Life: 잘살아보세!!』와 관련하여 한 가정을 1호로 선정하여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2025년 주요사업인 『Well-Life: 잘살아보세!!』는 장애가구 맞춤 지원 프로젝트로 장애 당사자와 가족의 특성과 욕구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장애가구의 ‘행복한 삶’영위에 기여하고자 지역사회의 자원개발과 연계를 통해 운영된다.

금번 행사는 우리나라에 불교가 최초로 전래된 유서 깊은 사찰로 알려진 김해시 장유사의 사회복지 봉사단체인 ‘좋은인연’(회장 주현진)의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좋은 인연은 2011년 창립됐으며 80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으로 지난 13년간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약 8억여 원을 후원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좋은인연 주현진 회장은 “이번 주거환경 개선지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함께해주신 김해시복지재단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임주택 (재)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물심양면 도와주시는 좋은인연의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김해시복지재단은 다각적 복지서비스 확대를 통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여러 단체들과 연계하여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김해지역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 및 봉사 참여는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