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2025년 정기총회 개최

27개 단체 50명 참석, 24년 사업 평가 및 25년 사업계획 논의
감자 | 입력 : 2025/02/27 [05:27]

▲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2025년 정기총회


[우리집신문=감자] 고성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2월 27일 청소년센터 온 1층 모이자 홀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27개 자원봉사 단체에서 50명이 참석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4년 한 해 동안 추진된 자원봉사활동을 돌아보고, 2025년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규 가입단체 승인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며 지역 내 봉사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지난해 고성군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고성군 자원봉사센터가 경남 도내 최우수센터로 선정된 만큼, 이를 바탕으로 더욱 체계적인 봉사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성진 고성군 자원봉사 단체협회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고성군이 경남 도내 최우수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며 더욱 발전하는 협의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사회적 약자를 보살피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힘써주시길 바라며, 군에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은 “따뜻한 동행, 행복한 고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