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라남도의회 전경선 의원, 한국도서관협회장 특별상 수상 쾌거

탁월한 정책적 노력과 헌신으로 전남 도서관 발전 견인 공로 인정받아
감자 | 입력 : 2025/02/27 [06:51]

▲ 전경선 전남도의원


[우리집신문=감자] 전라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전경선 의원(더불어민주당·목포5)은 2월 27일, 전라남도 도서관 정책 발전을 위한 탁월한 정책 리더십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도서관협회장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도서관협회장 특별상은 한국도서관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 중 하나로, 도서관계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전경선 의원은 전라남도의회 제12대 전반기 때 지방의회 부의장으로서 전남지역 도서관 발전을 위한 정책적 노력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특히 전남지역 도서관의 질적 성장과 도민들의 이용 편의 증진 등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이다.

전경선 의원은 “영예로운 한국도서관협회장 특별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 상은 제 개인의 노력이라기보단 도민들의 도서관에 대한 사랑과 관심, 그리고 전라남도의회 동료 의원님들과 관계 공무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고로 함께 만들어낸 결실”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지방 정치인의 책임감을 다시 한번 새기며, 도서관이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공간이자 지역 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핵심 공간으로 지역 사회의 중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