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구 태화강 파크골프장, 봄철 휴장

감자 | 입력 : 2025/02/27 [06:58]

▲ 태화강 파크골프장, 봄철 휴장


[우리집신문=감자] 울산 남구는 파크골프장 잔디 생육관리과 보호를 위해 오는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휴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3년 6월 개장한 태화강 파크골프장은 4개 코스 36홀로 조성돼 있으며, 이는 울산 최대 규모다.

또한, 개방형으로 운영되고 있어 남구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하루 평균 400~600명의 이용자가 찾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휴장 기간 동안 일부 코스의 그린 난이도를 조정해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이며, 2024년 생활체육대축전에 참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잔디 생육관리와 함께 최적의 경기 환경을 조성해서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남구 관계자는 “태화강 파크골프장은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공공체육시설로 많은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잔디 보호와 코스 조정으로 보다 쾌적하고 균형 잡힌 파크골프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앞으로도 공공체육시설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