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군포의왕교육지원청, 내손중·고등학교 개교 전 현장 점검

시설공사, 통학로 등 개교 전 안전한 등교를 위한 현장 점검 실시
감자 | 입력 : 2025/02/27 [08:29]

▲ 군포의왕교육지원청, 내손중·고등학교 개교 전 현장 점검


[우리집신문=감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오는 3월 개교 예정인 내손중·고등학교(의왕시 내손동 846-2번지 소재)를 방문하여 시설공사, 통학로 등 학생의 안전한 등교를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점검에는 내손중·고등학교 설립에 관계된 모든 직원이 참여하여 개교 전 준비사항을 살펴보고 점검했다.

학교의 전반적인 건축공사 현황과 학교급식, 학내전산망 구축 등 학생들의 안전 확보와 더불어 개교 즉시 필요한 사항들을 집중적으로 확인하는 시간이 됐다.

이번 현장점검을 실시한 내손중·고등학교는 전국 최초 IB교육(대안교육 특성화과정)을 도입하는 중·고통합운영학교로 미래 사회에 필요한 역량과 창의적·비판적 사고를 함양하며 학교 급간을 연계하여 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2024년 8월말부터 9월초까지 입학설명회를 진행했으며, 경기도 광역 모집을 실시하여 중학교 10학급, 고등학교 1학급, 특수학급 1학급을 운영할 계획이다.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성정현 교육장은“2025년 3월 4일 적기 개교와 안전하고 쾌적한 등교를 위하여 학교 공사 마무리 현황과 통학 환경을 점검하고 개교 이후로도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내손중·고등학교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