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남청소년미래재단 '마음을 잇다, 길을 찾다' ‘꿈 실은 푸른 날개’ 멘토링 우수사례집 발간

감자 | 입력 : 2024/12/11 [07:13]

▲ 전남청소년미래재단'마음을 잇다, 길을 찾다'‘꿈 실은 푸른 날개’ 멘토링 우수사례집 발간


[우리집신문=감자]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은 도내 대학생과 사회적 돌봄 대상 아동청소년과 함께 진행한 '꿈 실은 푸른 날개' 멘토링 사업을 마무리하며, 우수사례를 담은 사례집 ‘마음을 잇다, 길을 찾다; 우리들의 소중한 순간들"을 발간했다.

이번 사례집은 멘토와 멘티가 함께 나눈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그들이 겪은 성장과 변화를 담아낸 귀중한 자료이다.

멘토링에 참여한 이들의 경험을 통해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많은 청소년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지를 보여주고, 멘토링의 가치를 더욱 명확히 전달하고 있다.

양미란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원장은 "대학생과 청소년들이 함께 만들어낸 성장과 감동의 이야기를 보니 가슴이 뭉클하고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성장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꿈 실은 푸른 날개’는 도내 대학생들의 멘토링으로 사회적 돌봄 대상 청소년의 정서적 지원 및 학력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22년에 시작한 사업으로, 대학생에게는 역량강화와 취업동기 부여를, 아동청소년에게는 정서적 유대감 형성과 학업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