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신문=감자] 평창군보건의료원이 11일 평창군보건의료원 대회의실에서 ‘공감하고 이해하는 친절 서비스’라는 주제로 직원 친절 서비스(CS)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대민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들이 서비스 정신과 기본 매너를 함양하고, 주민들과의 공감적 소통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대면 및 전화 응대 요령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응대 능력을 향상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실제 사례실습을 통한 피드백을 주고 업무 중 겪을 수 있는 감정 관리 및 스트레스 대응법 등의 내용도 함께 다뤄 보다 현실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 정신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박건희 평창군 보건의료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보건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또한, 직원들이 더 만족스러운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헌 의료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공감과 친절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민원인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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