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영천시 바르게살기운동 선진의식실천함양대회 개최

감자 | 기사입력 2024/12/12 [02:36]

영천시 바르게살기운동 선진의식실천함양대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4/12/12 [02:36]

▲ 바르게살기운동 선진의식실천함양대회


[우리집신문=감자]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회장 안효인)는 지난 12일 영천시민회관에서 ‘바르게살기 선진의식실천함양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400여 명이 참석해 선진의식 실천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사회 전반에서 바른 삶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친 회원들을 격려하고, 바르게살기운동의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회원들에게 시상을 진행했다.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는 다문화 가족과 더불어 가는 세상 만들기, 청년회조직활성화 사업, 건전생활 실천 순회 강연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천시를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 행동강령 낭독, 유공자 표창, 읍면동 위원회별 장기자랑 등으로 진행됐으며, 이정홍 동부동위원장은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고, 총 24명이 우수회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행사장 로비에는 전국 환경실천연합회의 국제지구사랑 작품 20점을 전시하여 지구사랑과 환경보호 실천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안효인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장은 “선진 의식을 실천하는 것은 단순히 개인의 차원을 넘어 우리 사회 전체의 발전과 번영을 이끄는 중요한 원동력이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바르게살기운동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진실과 질서, 화합의 3대 이념 아래 회원들 간 화합과 역량 강화를 이루는 것은 물론,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가 모두가 살고 싶은 영천을 만들어 가는 데 더욱 힘써 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