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구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종결평가회 실시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성공적으로 마무리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3:41]

구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종결평가회 실시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성공적으로 마무리
감자 | 입력 : 2024/12/05 [03:41]

▲ 구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종결평가회 실시


[우리집신문=감자] 구리시는 지난 4일 구리 실내체육관에서 구리시니어클럽 주관으로 노인일자리와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1,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결평가회를 실시했다.

올해 추진중이던 일자리 사업을 종결하며 참여자들과 함께 만들어낸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내빈축사 ▲2024년 사업 보고 ▲노인일자리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종결평가회 영상 시청 및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지난 1년간의 기쁨과 아쉬움을 나누고 격려하며 서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사시사철 어떤 날씨 속에서도 맡은바 본인의 일자리에서 묵묵히 성실하게 근무하신 어르신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변화와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양질의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수지 구리시니어클럽 관장은 “구리시니어클럽이 올해 9월 이전 개소식 이후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으로 다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할 수 있는 일자리를 제공해서 더 발전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니어클럽은 어르신들의 사회 경험과 전문능력을 일자리와 봉사로 연결하여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4년도에는 25개 사업단 1,281명의 어르신들이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