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울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의정모니터 간담회 및 교통관리센터 현장활동 개최

시민 의견 수렴을 통한‘소통 의정’실현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6:57]

울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의정모니터 간담회 및 교통관리센터 현장활동 개최

시민 의견 수렴을 통한‘소통 의정’실현
감자 | 입력 : 2024/12/05 [06:57]

▲ 울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의정모니터 간담회 및 교통관리센터 현장활동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울산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는 12월 5일 14시 의회 다목적회의실에서 의정모니터 간담회 및 현장활동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2기 의정모니터단 출범 후 처음으로 열리는 간담회로, 시민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는 백현조위원장을 비롯한 권태호부위원장, 손근호위원, 홍성우위원, 방인섭위원 및 의정모니터단,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의정모니터단과의 인사 및 상호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백현조 위원장은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민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이 의정활동에 실질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간담회에 이어 참석자들은 울산광역시 교통관리센터를 방문하여 지능형 교통체계(ITS)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시설을 견학했다. 교통관리센터는 지능형 교통체계(ITS)를 활용해 울산시 교통 정책의 중심적 역할을 수행하는 곳으로, 시민 교통 불편 해소와 도시 교통 효율성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현장활동은 교통 현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의정모니터단이 정책 제언에 실질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