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36회 경상남도 아동위원대회 경상남도지사 표창 대가면 조계옥 아동위원 경상남도아동위원협의회장상 최연국 아동위원 수상의 영광 안아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6:16]

제36회 경상남도 아동위원대회 경상남도지사 표창 대가면 조계옥 아동위원 경상남도아동위원협의회장상 최연국 아동위원 수상의 영광 안아

감자 | 입력 : 2024/12/05 [06:16]

▲ 제36회 경상남도 아동위원대회 경상남도지사 표창 대가면 조계옥 아동위원 경상남도아동위원협의회장상 최연국 아동위원 수상의 영광 안아


[우리집신문=감자] 고성군아동위원협의회 회원 12명은 2일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에서 열린 제36회 경상남도아동위원대회에 참석했다.

고성군아동위원협의회는 매년 여름수련대회, 아동위원대회 등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아동학대예방캠페인, 생명존중캠페인, 아동학대 추방결의대회 등 아동학대의 심각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해오고 있다.

또한 고성군은 유니세프 인증 아동친화도시 고성군아동위원협의회는 아동의 권리 증진과 아동친화적인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어린이날행사 참여, 아동권리증진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대회에서는 경상남도지사 표창에 조계옥(대가면)위원이 수상했으며, 경상남도아동위원협의회장상에는 최연국(고성읍)위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조은희 회장은 “이번 대회에서 우리 위원들의 노력을 인정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위원분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는 아동위원협의회로 아동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아동친화도시에 맞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