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삼우보호작업장,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지역 장애인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요 후원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7:44]

삼우보호작업장,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지역 장애인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요 후원

감자 | 입력 : 2024/12/05 [07:44]

▲ 삼우보호작업장,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지역 장애인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요 후원


[우리집신문=감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2월 4일 삼우보호작업장(원장 박동신)으로부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요 24개를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삼우보호작업장(원장 박동신)에서 직접 복지관에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품은 지역사회 저소득 재가 장애인 가정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삼우보호작업장 박동신 원장은 “추운 날씨에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협력으로 장애인 복지 발전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추운 겨울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시는 삼우보호작업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삼우보호작업장(원장 박동신)의 따뜻한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삼우보호작업장은 지난 2023년 12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협약을 체결하여 장애 당사자의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생필품을 후원하는 등 장애인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