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포항시자원봉사동아리연합회 송년의 밤, 지역사회 온기 나눔 활동 다짐

한 해 활동에 대한 동아리연합회원 격려와 내년 활발한 활동 다짐의 시간
감자 | 입력 : 2024/12/17 [06:16]

▲ (사)포항시자원봉사센터 소속 포항시자원봉사동아리연합회는 지난 16일 ‘2024 포항시자원봉사동아리연합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우리집신문=감자] (사)포항시자원봉사센터 소속 포항시자원봉사동아리연합회(회장 김규태)는 지난 16일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내 온기 나눔을 위해 활발히 활동한 동아리연합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2024 포항시자원봉사동아리연합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자원봉사동아리연합회는 21개 팀 1,00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정기적인 탄소중립캠페인 및 환경정화활동,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활동 등을 펼치며 지역사회 내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2024년 연합회는 탄소중립캠페인 및 환경정화활동 8회,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활동 연탄나눔 외 5회, 자원봉사자 재능나눔 문화제 참여, 식목일 기념 나무심기활동 등 총 21회의 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아리연합회원 1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 17명에 대한 유공 표창 수여 및 활동 영상 상영 등을 통해 2024년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으며, 회원들은 더욱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규태 회장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 온 연합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한다”며 “2025년에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더욱 더 다양한 온기나눔 릴레이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