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강원FC 양민혁, 춘천시 홈 팬들에게 고별 인사

강원FC 유스아카데미, 후평중학교 방문하여 유소년 축구 꿈나무 격려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7:25]

강원FC 양민혁, 춘천시 홈 팬들에게 고별 인사

강원FC 유스아카데미, 후평중학교 방문하여 유소년 축구 꿈나무 격려
감자 | 입력 : 2024/12/05 [07:25]

▲ 강원FC 양민혁, 춘천시 홈 팬들에게 고별 인사


[우리집신문=감자] 올해를 끝으로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하는 강원FC의 양민혁 선수가 출국을 앞두고 춘천을 찾아 홈 팬들에게 고별 인사를 전했다.

양민혁 선수는 고교생 신분으로 K리그1에 데뷔한 이후, 12골 6도움이라는 뛰어난 성적으로 팀을 사상 첫 준우승으로 이끌었다. 이 과정에서 최연소 이달의 선수, 영플레이어상, 베스트11 등 각종 기록과 수상을 거머쥐며 국가대표에도 발탁됐고, 내년부터는 토트넘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양민혁 선수는 12월 5일(목) 춘천에 위치한 강원FC 유스아카데미(U12 축구팀)와 후평중학교(U15 축구팀)를 방문하여 유소년 축구 후배들을 격려하고,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양민혁 선수는 강원도청을 방문해 구단주인 김진태 도지사를 면담하고, 춘천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별 인사를 전했다.

양민혁 선수는“팬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 열렬히 응원해주신 춘천 시민분들과 김진태 구단주님께 감사드린다”며“영국에서도 열심히 할 테니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구단주인 김진태 도지사는“양민혁 선수가 토트넘에 가서도 잘하고, 제2의 고향인 강원도를 잊지 않도록 도민들께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