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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 경상북도 민원행정추진실적평가 '장려상' 수상

민원서비스 제공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

감자 | 기사입력 2024/12/17 [23:51]

안동시, 경상북도 민원행정추진실적평가 '장려상' 수상

민원서비스 제공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
감자 | 입력 : 2024/12/17 [23:51]

▲ 안동시청


[우리집신문=감자] 안동시는 경상북도가 실시하는 ‘2024년 민원행정추진실적 평가’에서 도내 22개 시군 중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민원행정평가는 경북 도내 민원행정서비스 추진실적이 우수한 기관 및 공무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7개의 평가항목인 ▲유기한 법정민원 신속 처리 ▲국민생각함 활용 실적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 개선제안 제출 ▲국민행복민원실 신청 ▲민원담당자 보호 및 지원 근거 마련 ▲민원인 개인정보보호 노력 ▲민원제도 및 민원서비스 개선실적을 평가한다,

안동시는 2022년 우수상, 2023년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장려상을 수상하며 해당 평가에서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게 됐다.

안동시는 한 해 동안 다양한 민원서비스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을 위한 비상대응계획 수립 및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또한 신속한 업무처리로 민원처리기간 단축에 기여한 우수공무원을 분기별로 선정 및 시상해 민원담당공무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민원 처리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고, 민원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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