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영덕복지재단, 제2회 기부자 감사의 날 행사 개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복지서비스 전문성에 기여

감자 | 기사입력 2024/12/18 [01:57]

영덕복지재단, 제2회 기부자 감사의 날 행사 개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복지서비스 전문성에 기여
감자 | 입력 : 2024/12/18 [01:57]

▲ 영덕복지재단 기부자 감사의 날.


[우리집신문=감자] (재)영덕복지재단은 기부자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고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17일 영덕무형문화재전수관에서 제2회 기부자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유공자 표창, 활동 보고 등으로 진행됐으며, 표창 수상자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경대이비인후과의원 백삼현 원장이 영덕군수 감사패를, 한국나눔연맹 안지애 대표가 영덕군의장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NH농협은행 영덕군지부 정창미 지부장, 영덕군장애인연합회 김영문 부회장, 영해정미소 권순석 대표, 4H 연합회 이동우 회장, 영덕야성초등학교 6-3반 일동에게 영덕복지재단 이사장 표창패가 주어졌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영덕복지재단과 함께 해주신 모든 분이 새로운 영덕을 만들어가는 주인공들”이라며, “나눔문화라는 든든한 기둥 아래 함께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재단법인 영덕복지재단은 올해 현금과 현물 5억 1,131만 원을 모금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이라는 설립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복지 사각지대 지원사업 △지역사회 협력사업 △교육사업 △고독사 및 사회적 고립 가구 지원사업 △아동·청소년 지원사업 △기탁·기부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