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천시보훈단체협의회, 연말연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100만 원 전달

감자 | 기사입력 2024/12/18 [06:21]

김천시보훈단체협의회, 연말연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100만 원 전달
감자 | 입력 : 2024/12/18 [06:21]

▲ 김천시보훈단체협의회, 연말연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우리집신문=감자]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17일 김천시보훈단체협의회로부터 성금 1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보훈단체협의회는 상이군경회. 고엽제전우회, 월남참전자회, 전몰군경미망인회, 전몰군경유족회, 무공수훈자회, 6.25참전유공자회, 광복회 등 8개의 보훈단체로 구성되어 보훈가족 복지증진 및 국가 보훈대상자 예우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훈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조원구 보훈단체협의회장은 “보훈회원들이 모은 작은 정성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쓰여 추운 겨울 이웃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비추는 희망의 빛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하 복지환경국장은 “추운 날씨와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보훈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우리시는 앞으로도 보훈가족들을 예우하고, 명예를 선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S 긴급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결연사업등을 실시하며 지역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후원 문의는 김천복지재단 사무국로 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