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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참여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오재환 부산문화재단 대표이사 지목을 받아 캠페인 참여
[우리집신문=감자]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12일 강필현 원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구감소와 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고, 공공기관 등을 중심으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하여 시작됐다. 참여 기관은 캠페인 피켓 등과 함께 사진촬영 후 해당 기관의 SNS나 보도자료 등을 통하여 참여한 사실을 알린 후 다음 기관을 지목하여야 한다.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은 오재환 부산문화재단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 기관장으로는 아시아드컨트리클럽 김도형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부산디자인진흥원 강필현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저출산 및 고령화 문제해결에 대한 인식개선이 이루어지고, 출산과 양육이 행복한 선택이 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며 “부산디자인진흥원 또한 디자인을 통하여 인구감소 및 고령화 문제 등의 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최근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임직원들의 일·가정의 양립을 위한 각종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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