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갑진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클래식 음악회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024 송년음악회’ 개최

감자 | 기사입력 2024/12/22 [02:12]

갑진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클래식 음악회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024 송년음악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4/12/22 [02:12]

▲ 갑진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클래식 음악회 안동문화예술의전당 ‘2024 송년음악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다양한 계층의 지역민이 문화생활을 빠짐없이 향유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준비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2024 송년음악회’가 오는 12월 28일 오후 5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2024년 갑진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준비한 송년음악회다. 이번 공연에는 지휘자 홍석원, 한경arte필하모닉을 비롯해 안동시립합창단, 대구오페라콰이어, 소프라노 마혜선, 메조소프라노 김정미, 테너 권재희, 바리톤 임희성, 피아노 정지원 등 많은 예술인이 참여하는 풍성한 음악회다.

이번 공연 프로그램 1부는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 내림마장조 Op.73 1악장, 오페라 카르멘의 수록곡 하바네라, 투우사의 노래 등 오페라 곡이 다수 편성돼 있으며, 2부로는 베토벤 교향곡 제9번이 준비되어 있다. 실력 있는 지휘자와 여러 예술단체, 실력파 예술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공연인 만큼 수준 높은 명품 공연을 만나는 좋은 기회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최상무 관장은 “바쁜 연말을 마무리하고 많은 분이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자 송년음악회를 준비했다. 송년음악회를 통해 다사다난했던 2024년을 잘 정리하시고 전당을 찾아주시는 모든 관객이 새로운 한 해를 힘차고 즐겁게 시작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2024 송년음악회’는 전석 무료 공연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현재는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