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천시, 경기도주식회사와 지역경제 활성화 협력 차담회 개최

배달특급 활성화 방안 및 마케팅 지원사업 등 논의
감자 | 입력 : 2025/07/04 [06:40]

▲ 이천시, 경기도주식회사와 지역경제 활성화 협력 차담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이천시가 지난 3일 16:30, 시청 5층 집무실에서 경기도주식회사와 이천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차담회를 가졌다.

이번 차담회에서는 앞서 개최했던 공공배달앱‘배달특급’활성화 소통 간담회 에서의 논의된 앱 관리 철저에 대한 당부를 시작으로 ▲SK하이닉스 임직원의‘배달특급’이용 활성화를 위한 협업 방안 ▲오는 7월 말 도입 예정인‘만나서 결제’서비스에 따른 공무원 이용 독려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한 이천시 도자기의 판로 확대 등이 논의됐다.

시는‘만나서 결제’서비스 시행과 연계해 소비촉진 캠페인을 추진하고, 배달특급 주문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 개선을 경기도주식회사와 지속 협의하기로 했다.

이날 차담회에서 양측은 지역 소상공인들의 어려운 상황을 이야기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관 간 협업 필요성에 적극 공감하며 함께 노력하고자 입을 모았다.

이재준 대표이사는 “이천시에서 배달특급을 통해 시민을 위한 배달비 무제한 지원 정책에 추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경기도주식회사에서는 소비과 가치를 담은 사회서비스사업도 확대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희 시장은“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바쁘신 중에도 직접 와주신 이재준 대표이사님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