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의성군, 고명환 작가 초청 강연 ‘반복이 차이를 만든다’ 성료

감자 | 입력 : 2025/07/07 [00:24]

▲ 의성군, 고명환 작가 초청 강연


[우리집신문=감자] 의성군은 지난 7월 3일, 봉양온누리터도서관 4층 온누리홀에서 개그맨 고명환을 초청해 '반복이 차이를 만든다'를 주제로 저자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강연은 독서진흥사업 '2025 의성군민 함께읽기 작가를 만나다'의 네 번째 순서로, 고명환 작가의 저서 『고전이 답했다 마땅히 살아야 할 삶에 대하여』를 주제 도서로 선정해 진행했다.

개그맨이자 요식업 CEO로 활동 중인 고명환 작가는 이날 강연에서 독서를 통한 삶의 위기 극복 과정, 그리고 반복적인 습관이 가져온 삶을 변화에 대해 진솔하게 전했다.

특히 독서가 어떻게 일상 속 긍정적인 습관으로 연결되고, 결국에는 삶의 방향을 바꾸는 원동력이 될 수 있는지를 이야기해 군민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고명환 작가의 강연이 삶의 변화를 꿈꾸는 군민들에게 의미 있는 동기부여가 됐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강연 이후에도 △9.11 이호선'세대와 세대를 넘어 소통 잘하는 기술'△10.16. 정우철 '내 인생을 바꾼 명화 한 점'△11.27. 이준영'2026 트렌드 코리아'까지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매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해당 도서관 방문, 전화 또는 의성군 통합예약서비스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다.

강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054-830-5219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