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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집신문=감자] 아산시 온양4동 행정복지센터는 7일, 방축3통 주공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창구’를 운영했다. 이날 상담창구에는 온양4동장과 복지행정팀,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장 및 팀원들이 참여해, 행정복지센터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기초생활보장 등 복지제도 안내 및 상담 ▲동정홍보 ▲2025년 하반기 이미용권 배부 ▲혈압·당뇨 측정 등 맞춤형 건강상담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상담에 참여한 한 주민은 “거동이 불편해 동사무소 방문이 어려웠는데, 직접 찾아와 복지 상담을 해주니 정말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이유영 동장은 “이번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창구’가 행정복지센터 방문이 어려우셨던 주민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니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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