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포천시 대한적십자 창수봉사회, '여름철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감자 | 입력 : 2025/07/08 [01:21]

▲ 포천시 대한적십자 창수봉사회, ‘여름철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우리집신문=감자] 포천시 대한적십자 창수봉사회는 지난 7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철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무더위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봉사회 회원들은 직접 담근 오이지와 정성껏 만든 절편, 창수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기탁받은 10kg 쌀 30포를 준비해 창수면 관내 취약가구 50여 곳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 가구 한 가구를 직접 찾아가 “작은 정성이지만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하며,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최창예 회장은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오이지와 절편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시원함과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문종 창수면장은 “계절마다 빠짐없이 이웃을 챙기는 대한적십자 창수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 창수봉사회는 여름철 나눔 외에도 명절 떡 나눔, 밑반찬 전달, 위기가정 긴급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