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순천 기적의도서관, '기적을 그리는 화가' 참여자 모집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순천 풍경을 팝아트로 표현하는 예술 창작 활동
감자 | 입력 : 2025/07/11 [02:37]

▲ '기적을 그리는 화가' 참여자 모집


[우리집신문=감자] 순천시는 오는 16일부터 11월 5일까지 기적의도서관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예술 창작 프로그램 ‘기적을 그리는 화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적을 그리는 화가’는 2020년부터 이어진 기적의도서관 대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동서양의 근・현대 미술 및 고전 화가의 표현 기법을 배우고,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해 도서관 내 ‘기적을 꿈꾸는 전시실’에 전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3~4학년 12명을 대상으로 하며,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순천의 풍경을 팝아트 기법과 아크릴화를 활용한 창작 활동으로 구성된다.

참여 신청은 순천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접수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립도서관 누리집 또는 기적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예술 기법을 익히고, 직접 작품을 만들어 전시해 보는 경험을 통해 책과 도서관을 넘어 예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의 창의성과 감성을 키우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반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 12명의 자화상 작품은 7월 중 도서관 내 ‘기적을 꿈꾸는 전시실’에 전시될 예정이며, 도서관 운영 시간 동안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