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음성군, 가족 중심 문화 체험 프로그램 ‘영어 마술쇼’ 성황리 마무리

시군역량강화사업 일환...설성시네마에서 어린이 가족들 웃음꽃 ‘활짝’
감자 | 입력 : 2025/07/12 [17:28]

▲ 음성군, 가족 중심 문화 체험 프로그램 ‘영어 마술쇼’ 성황리 마무리


[우리집신문=감자] 음성군은 시군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12일 설성시네마에서 진행한 ‘어린이 가족 대상 영어 마술쇼’ 프로그램이 지역 주민의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시군역량강화사업은 농림부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을 통해 조성된 완료지구의 활성화를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음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으로 조성된 작은 영화관인 설성시네마를 주민들의 친근한 문화 공간으로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흥미를 유도하는 마술 퍼포먼스와 공연으로 구성됐다. 특히 4인 가족 단위로 모집된 30개 팀이 참여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 체험의 장이 됐다.

작은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시청각 효과와 전문 마술사의 생생한 연기로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공연 내내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마술과 영어 표현이 어우러져 웃음과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

관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영어를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지역에서 이런 프로그램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병옥 군수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개최한 제1회 설성영화제에 이어, 설성시네마를 지역 문화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또 하나의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즐기고 배우는 체험 중심의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