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의왕도시공사, "리더, 직원 맞춤형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전문교육" 실시

의왕도시공사, 고품질 고객서비스 제공 노력
감자 | 입력 : 2025/07/14 [01:43]

▲ 의왕도시공사,“리더, 직원 맞춤형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전문교육”실시


[우리집신문=감자] 의왕도시공사는 최근 임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리더, 직원 맞춤형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포일어울림센터 대강당에서 외부기관(인허브 코리아)의 전문 강사를 초빙해 운영된 이번 강의는 공사 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와 현장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현장에서 실제 일어나고 있는 상황과 민원들에 대해 직접 알아보고 실습하는 기관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

먼저, 지난달 30일에는 공사 사장, 본부장, 실·처장 및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리더 맞춤형 교육이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자체 고객서비스 이행도 실태 점검 결과에 따른 고객서비스 품질 수준 개선 방안을 마련하는 동시에 악성 민원 대응 등에 대해 깊이 있게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7월 8일과 10일에는 ‘정중한 무관심을 존재감 있는 서비스로’라는 주제로 고객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시설 운영 직원 등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이 총 4회에 걸쳐 실시됐다.

교육을 받고 난 임직원들 모두 “우리 공사 현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실을 바라보고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고객을 위해 좀 더 다가가는 임직원이 될 것”을 약속했다.

노성화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고객서비스 향상 및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세부적인 추진 과제를 마련하고 이를 실현해 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일 것”이라고 소회를 밝히며, “고객에게 무한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소비자중심경영(CCM)과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하여 대내외적으로 고객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도 실태점검, 고객서비스 역량강화 전문교육, 고객만족 서비스센터, 고객 및 주민 참여회의체, 고객 행복참여 Day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