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영암군 월출산기찬랜드 개장 맞이 디지털 영암군민 이벤트

추첨으로 무선이어폰, 영암 고구마·달마지쌀 등 푸짐한 선물 증정
감자 | 입력 : 2025/07/15 [01:40]

▲ 영암군 월출산기찬랜드 개장 맞이 디지털 영암군민 이벤트


[우리집신문=감자] 영암군이 지역 대표 여름 피서지 월출산기찬랜드 개장을 맞춰 생활인구 유입, 지역 소비 확대 등을 촉진하는 ‘디지털 영암군민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지털 영암군민은 영암군에 주소를 두지 않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비거주형 군민제도.지난해 영암군은 12월 모집을 시작했고, 올해 6월 말 현재 누적 가입자가 1,900명을 넘었다.

이달 12일 개장해 8/17일까지 운영되는 월출산기찬랜드 개장기간 디지털 영암군민에 가입하면 추첨을 거쳐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5명에게는 무선이어폰을, 30명에게는 영암고구마나 친환경 달마지쌀을 증정한다.

디지털 영암군민 가입자 모두는 음식점·카페·문화시설 등 영암사랑상품권 가맹점 19곳에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월출산기찬랜드 개장일인 12일 현장 부스에서 가입한 디지털 영암군민 모두에게 영암군은 달마지쌀을 나눠준 바 있다.

김선미 영암군 인구청년과장은 “디지털 영암군민은 누구나 1분 만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영암군민이 받는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월출산기찬랜드를 찾는 피서객들이 디지털 영암군민에 가입해 영암과 더 깊은 인연을 맺길 바란다”고 밝혔다.

디지털 영암군민은 전용 QR코드 또는 영암군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가입자는 문자 알림으로 이벤트 정보와 가맹점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디지털 영암군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영암군 인구청년과에서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