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25 '세븐브릿지 투어: 라이딩 인 부산' 정규티켓 판매

9.21. 전국 유일 도심 속 해상교량을 달리는 2025 '세븐브릿지 투어: 라이딩 인 부산' 개최
감자 | 입력 : 2025/07/16 [22:19]

▲ 「세븐브릿지 투어: 라이딩 인 부산」 정규티켓 판매


[우리집신문=감자] 부산시는 오는 9월 21일에 개최되는 2025 '세븐브릿지 투어: 라이딩 인 부산'의 정규티켓을 오는 7월 22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븐브릿지 투어'는 전국 유일 도심 속 해상교량을 달리는 행사로, 광안대교를 포함한 4개의 해상교량과 2개의 지하차도, 한 개의 터널을 연결한 순환형 코스로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2006. 9. 21.이전 출생자)으로, 평균 시속 25킬로미터(km) 이상 주행 가능한 사람만 참가할 수 있다.

또한 동력(전기) 자전거 및 브레이크가 부착되지 않은 자전거는 안전상의 이유로 참가할 수 없다.

코스는 난이도에 따라 ▲칠칠코스(77킬로미터(km)) ▲삼삼코스(33킬로미터(km))로 나뉘며, 칠칠코스는 맥도생태공원에서, 삼삼코스는 천마터널 입구에서 각각 회차한다.

특히, 칠칠코스에는 아찔한 높이로 유명한 부산항대교의 회전램프 구간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참가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비는 ▲정규티켓 기준 10만 원 ▲30인 이상 단체티켓은 20퍼센트(%) 할인 적용된 8만 원으로, 총 500매를 한정 판매한다.

특히, 어제(16일) 판매한 얼리버드 티켓은 판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돼 이번 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티켓은 1인당 최대 10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동호회 중심의 단체 참가가 많은 자전거 행사 특성을 반영해 30인 이상 단체에 한해서 특별할인(20퍼센트(%) 할인)이 제공된다.

한편, 해당 할인은 500매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매진될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고급기념품, 완주메달, 번호표, 기록칩 등이 제공된다.

티켓 구입은 공식 판매 대행사인 '예스24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30인 이상 단체구매의 경우에는 행사 공식 누리집에 게시된 별도의 신청서를 작성해 지정된 전자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코스 및 티켓 구매 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사 공식 누리집 또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부산축제조직위원회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손태욱 시 체육국장은 “'세븐브릿지 투어'는 바다와 도시가 공존하는 부산의 매력을 가장 역동적으로 보여주는 행사다”라며, “무엇보다 안전한 행사 운영을 통해 건강한 여가문화를 확산하고 글로벌 스포츠도시 부산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