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여수노인복지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 여수사업장, 초복맞이 든든한 보양식 나눔

동여수노인복지관 및 재가어르신 400여 그릇 준비
감자 | 입력 : 2025/07/18 [04:18]

▲ 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 여수사업장, 초복맞이 든든한 보양식 나눔


[우리집신문=감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 여수사업장이 올해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갔다.

동여수노인복지관은 7월 18일, 지역 어르신 400여 명을 대상으로 ‘효도급식’을 진행하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여수사업장이 300만원을 후원해 든든한 식사를 마련했다.

이번 효도급식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삼계탕과 수박으로 구성된 식사를 제공했다.

행사 당일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임직원들이 함께 봉사에 나서 식사 배식과 안부 살피기에 참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최연진 여수사업장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한화의 나눔이 어르신들께 작지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다양한 후원과 봉사를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여수여성라이온스클럽 이배경 회장이 배식봉사와 함께 바나나 5박스를 후원하여 이용 어르신이 더욱 풍성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폭염과 장마가 이어지는 가운데 진행된 이날 효도급식에는 적십자디딤돌봉사회와 개인봉사자가 힘을 모아 식사 배식과 설거지 등 봉사활동을 지원했다.

동여수노인복지관 이희승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을 나눠 주시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따뜻한 정성이 어르신들의 건강과 기운을 북돋아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