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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집신문=감자] 제천시는 지난 17일 사회서비스기관의 현장운영 역량강화 및 이용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제공기관 품질관리 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번 컨설팅에는 제천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27개 기관 중 20개 기관의 기관장 및 제공인력 26명이 참석했다. 이날 컨설팅에서는 충북사회서비스지원단 파견 강사가 사회서비스 운영 규정 및 지침, 행정·회계처리 방법 등 시설 운영 전반과 사업 기획 체계 전반을 교육했다. 이나경 사회복지과장은 “제천시는 사회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과 사회서비스 기관의 신뢰도 제고를 위해 품질관리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컨설팅이 보다 전문적이고 투명한 운영체계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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