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여성농업인영월군연합회 우리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성료

감자 | 입력 : 2025/07/21 [00:24]

▲ 한국여성농업인영월군연합회 우리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우리집신문=감자] (사)한국여성농업인영월군연합회는 7월 18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우리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농업축산과에서 지원하는 농촌 재능나눔 활동의 하나로, 최명서 군수, 영월군의회 김상태 의원, 박해경 의원, 심재섭 의원, 이병용 의원, 임영화 의원, 농협중앙회 영월군지부 김성기 지부장 등이 참석하여 그 뜻을 더했다.

(사)한국여성농업인영월군연합회 김영미 회장과 회원 일동은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행사장에 나와 본인들이 정성으로 재배한 농작물(감자, 옥수수, 양파, 방울토마토, 양배추, 청국장 등 25종)로 구성된 우리 농산물 꾸러미 100점을 손수 포장하여 영월군장애인단체연합회, 영월군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복지 취약계층 및 소외 가구에 전달했다.

김영미 회장은 “우리가 직접 키운 우리 농산물을 군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며 농업인으로서 자부심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고, 이렇게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최명서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원태 농업축산과장은 “초복이 다가오는 더운 날씨에도 묵묵히 각자의 자리에서 농업 활동을 이어 나가는 관내 농업인들의 수확물이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됐으면 하는 마음과 더불어 우리군도 소외계층은 물론 농업인들의 고충 해결에 앞장서고,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