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여수시, ‘2025 여수 마린페스티벌’ 25일부터 3일간 개최

3개 종목 대회에 수상레저 체험까지… 바다에서 즐기는 한여름 축제
감자 | 입력 : 2025/07/24 [02:01]

▲ 전국 해양레저스포츠 축제인 ‘2025 여수 마린페스티벌’이 오는 7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3일간 여수세계박람회장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우리집신문=감자] 여수시는 전국 해양레저스포츠 축제인 ‘2025 여수 마린페스티벌’이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여수세계박람회장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한국해양소년단 전남동부연맹이 주최하고 전라남도와 여수시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제5회 여수전국해양레저스포츠대회’와 함께 시민과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제5회 여수전국해양레저스포츠대회’는 싯온카약, 카누, 드래곤보트 등 3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초등부, 중‧고등부, 성인부 개인전 및 단체전 등 14개 부문으로 치러진다.

대회 참가 접수는 성황리에 마감됐으며, 사전 신청한 선수들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운영된다.

수상레저스포츠 체험존에서는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밴드웨건 ▲카약 ▲카누 ▲수상자전거 ▲수상놀이 미끄럼틀 ▲쳇바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드림플레이존에서는 ▲파라코드 팔찌 만들기 ▲에르고미터(로잉 머신) ▲패션 타투 등 육상 체험활동이 마련된다.

또한 실내수상 체험존인 친수풀에서는 여수시해양청소년교육원의 ▲수상활동장 ▲선박탈출실습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5회를 맞은 여수 마린페스티벌이 해를 거듭할수록 여름철 대표 해양레저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무더위를 잊게 할 다양한 수상레저 체험을 통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