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새마을문고 의성군지부, 의성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서 피서지 이동문고 운영

감자 | 입력 : 2025/07/28 [01:50]

▲ 새마을문고 의성군지부, 의성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서 피서지 이동문고 운영


[우리집신문=감자] 의성군은 새마을문고 의성군지부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7월 24일부터 8월 17일까지 24일간 의성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에서 피서지 이동문고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동문고는 지난 24일 개소식을 시작으로 운영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무료 도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놀이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다양한 도서를 자유롭게 빌려 읽을 수 있어, 특히 가족 단위 피서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새마을문고 의성군지부는 독서 대여 외에도 의성군의 다양한 관광 정보를 함께 안내함으로써, 독서 문화 확산과 지역 관광 홍보를 동시에 도모할 예정이다.

이형철 새마을문고 의성군지부 회장은 “무더운 여름, 물놀이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독서를 통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더운 날씨에도 군민과 관광객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문고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마을문고가 지역 주민들의 평생학습과 문화 향유를 위한 중심 역할을 계속 이어가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피서지 이동문고는 무더위 속에서 독서와 문화 체험,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뜻깊은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