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천포도회, 연말연시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300만원 기부
감자 | 입력 : 2024/12/26 [05:42]

▲ 김천포도회, 연말연시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우리집신문=감자]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26일 김천포도회로부터 성금 3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포도회는 1,500여 명의 김천 포도 재배 농가들로 이루어진 지역 포도 대표 단체로 지역 포도 경쟁력 및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으며, 김천복지재단 성금 기부, 상무 프로축구단 샤인머스켓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상생의 가치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김희수 김천포도회장은 “포도 농가들의 작은 정성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하 복지환경국장은 “기부를 통해 온정의 손길을 전해준 김천포도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웃을 위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나눔이 선한 영향력이 되어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S 긴급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결연사업등을 실시하며 지역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후원 문의는 김천복지재단 사무국로 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