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청주시 2025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1만장 판매 돌파!

장당 5천원, 축제장서 화폐처럼 사용 가능… 기관․기업, 단체구매로 힘보태
감자 | 입력 : 2025/07/30 [07:30]

▲ 청주시 2025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1만장 판매


[우리집신문=감자] 오는 9월 개최되는 전국 최대 농축산물 축제 ‘2025 청원생명축제’의 입장권 사전 판매량이 30일 1만장을 돌파했다. 시는 지난 21일 시작한 입장권 판매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2025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충북 도내 농협 각 지점, 그리고 첨단문화산업단지 1층에 위치한 청원생명축제 상황실에서 판매하고 있다.

입장권 가격은 작년과 동일하게 일반권 1장당 5천원이다.

입장권으로는 축제장 내에서 5천원 상당의 우수한 농․축산물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방문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지역 농가를 돕는 의미 있는 소비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소지자는 축제 기간 내에 문의문화재단지와 청주동물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청주공예비엔날레와 청남대를 방문할 경우 2천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충북농협, 농협조합장협의회, SK하이닉스, ㈜은성엔지니어링 등 여러 기관 및 기업체에서도 대규모로 입장권을 구매하거나 기탁해 축제 성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특히 이번 축제는 지역 예술단체 공연, 유명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농경문화체험·고구마 수확 체험을 비롯한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낙화놀이, 루미나리에 등 야간경관으로 알차게 구성된다.

또한 청주에서 수확한 품질 좋은 농축산물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먹거리가 준비돼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진위 관계자는 “청원생명축제는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이라며, “지역의 우수한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맛볼 수 있는 축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청원생명축제는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10일간 ‘팜(Farm)과 함께, 펀(Fun)이 피어나다’라는 주제로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