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부평구청소년수련관, 8월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여름방학 맞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감자 | 입력 : 2025/07/31 [02:41]

▲ 8월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우리집신문=감자]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은 8월 한 달 동안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을 위해 음악 활동 등 다양한 체험형·진로탐색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오는 1일 ‘영미센 오락실·청음실’이 열려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련관 대표 특화시설인 창의공작플라자에서는 ▲도자기 과일 소품함(도예) ▲코딩을 활용한 입체(3D) 스마트 스토어 만들기(창의과학) ▲입체(3D)펜 여름 열쇠고리 만들기(기계공작) ▲둥근 보조 탁자 만들기(목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6일 및 8일에는 14~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창의공작플라자 씽크피아와 디지털새싹에서 연계한 ‘인공지능(AI) 면접 체험 및 설계·제작 프로그램’도 열린다.

또, 특성화교실 ‘판매왕! 쇼호스트’의 마지막 회기인 오는 2일에는 청소년 진행자(쇼호스트)가 직접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오는 9일 오후 2시 수련관 공연장에서 2025 미래적성분석 ‘우.플.리(우리가(歌) 플레이리스트)’ 시즌2 음원제작과정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공연이 열린다.

프로그램 별 참가 대상과 모집 시기가 다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누리집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해 소식을 받으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