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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시, 청주콜버스 만족도 조사 실시

15일까지 문자메시지, 전화, 바로DRT앱으로 진행

감자 | 기사입력 2024/12/06 [07:29]

청주시, 청주콜버스 만족도 조사 실시

15일까지 문자메시지, 전화, 바로DRT앱으로 진행
감자 | 입력 : 2024/12/06 [07:29]

▲ 청주시청


[우리집신문=감자] 청주시는 2024년 ‘청주콜버스 만족도 조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바로DRT 앱에 팝업공지, SMS문자 발송이나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콜버스 플랫폼 운영사((주)스튜디오칼릴레이)에서 시행하며, 문자메시지 및 전화 발송번호는 070-4220-4995이다.

주요 설문내용은 이용지역, 호출방법, 이용목적, 만족도, 만족도 사유, 콜버스 추천 의사, 콜버스 기사 만족도(운전 및 친절), 콜센터 불만족 사유, 콜버스 건의사항 등이다.

청주콜버스는 2023년 12월 노선개편의 일환으로 청주 읍면지역에 전면 시행됐다.

교통취약지에 호출형 대중교통을 제공해 기존 공영버스보다 대기시간을 대폭 줄여 시민들의 이동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김서형 대중교통과장은 “시행 초기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한 달 평균 3천여명의 시민분들이 청주콜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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