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부평구노인복지관, 경로당 작품 발표·전시회 성료

감자 | 기사입력 2024/12/06 [01:28]

부평구노인복지관, 경로당 작품 발표·전시회 성료

감자 | 입력 : 2024/12/06 [01:28]

▲ 부평구노인복지관, 경로당 작품 발표·전시회 성료


[우리집신문=감자] 부평구노인복지관은 지난 11월27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약 300여명의 어르신이 참여한 가운데 경로당 작품 발표·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부평구노인복지관 주관으로 지역 내 184개 경로당에서 진행한 각종 노년사회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로당 중 32개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공연과 작품들을 함께 공유하며 서로 격려하고 화합하기 위해서 실시됐다.

1부 행사에서는 기념식과 함께 모범경로당 시상과 한 해 동안의 활동사항을 기록한 영상물시청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참가한 경로당별 대표작품 발표회와 함께 각종 작품을 전시하는 순으로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박금숙 부평2동 경로당 회장은 “한 해 동안 경로당 여가문화를 활성화에 노력하고 멋진 무대까지 마련해준 부평구노인복지관 측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사업이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정민 사회복지사는 “2024년 동안 경로당 여가문화 보급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어르신에게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부평구노인복지관은 12월에도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색다른 겨울나기 프로그램과 웰다잉 등 다앙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경로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