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하남시 미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스시노칸도 미사점’ 나눔실천 현판 전달

최지은 | 기사입력 2022/11/21 [04:34]

하남시 미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스시노칸도 미사점’ 나눔실천 현판 전달

최지은 | 입력 : 2022/11/21 [04:34]

 

▲ 미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스시노칸도 미사점’ 나눔실천 현판 전달


[우리집신문]하남시 미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미사1동에 위치한 스시노칸도 미사점에 '미사랑 희망나눔 나눔실천 현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손지민 대표는 “올해 8월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위촉되어 여러 나눔 활동을 하면서 협의체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특화사업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됐다”며 “미약하게나마 정기기부에 동참하여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손순이 위원장은 “코로나 여파로 운영이 힘든 상황에서도 선뜻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정기기부를 약속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미사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주민이 주민을 돕는 복지공동체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사랑 희망나눔 나눔실천』사업은 중소규모의 자영업자들이 매출금의 일부를 모아 기부를 통해 어려운 취약계층 지역주민을 돕는 나눔동참 사업으로 월 3만원 이상 정기기부나 50만원 이상 일시금을 협의체를 통해 기부할 경우 나눔실천 현판을 전달하는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유튜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