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 명랑운동회 ‘한마음대축제’성황리 개최

운영자 | 기사입력 2023/11/03 [02:47]

[남양주시] 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 명랑운동회 ‘한마음대축제’성황리 개최

운영자 | 입력 : 2023/11/03 [02:47]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공상길)은 지난 1일 진접읍 경희대학교 평화복지대학원 실내체육관에서 2023년 장애인 명랑운동회‘한마음대축제’를 개최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에서 지원하는‘한마음대축제’는 다양한 신체활동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장애인들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축제에는 관내 장애인 및 보호자 등 1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경기도의회 및 남양주시의회 의원들과 남양주시 장애인체육회 손기남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번 축제는 △링 볼풀공 농구 △대형 공굴리기 △피라미드 탑 쌓기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으로 구성됐으며, 장기자랑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발의 비보이 김완혁의 비보잉 공연이 펼쳐져 축제에 재미를 더했다.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 손기남 수석부회장은 “지역 장애인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역 장애인의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수영, 요가, 탁구, 통합스포츠 등 아동부터 성인까지 연령대별 맞춤형 신체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