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2024년 속초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 성황리에 개최

협의체, 올 한 해 지역사회 보호 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협력 구심점 역할 수행

감자 | 기사입력 2024/12/08 [01:54]

2024년 속초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 성황리에 개최

협의체, 올 한 해 지역사회 보호 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협력 구심점 역할 수행
감자 | 입력 : 2024/12/08 [01:54]

▲ 2024년 속초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 성황리에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속초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6일 속초 마레몬스호텔에서 2024년 속초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를 개최했다.

올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2025년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보고회에는 이병선 시장, 방원욱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협의체 위원, 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관계자 등 18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에 힘쓴 위원과 지역사회 기부·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시민 등 유공자에게 표상이 수여됐다. 이어 협의체 활동 보고, 한 해 동안 진행된 사업의 성과 공유 등이 진행됐으며 화합과 소통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을 통해 협의체 위원들 간 파트너십과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시간이 됐다.

한편 속초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 보호 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협력의 구심점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특히, 지역 내 사회보장 기관들의 연계협력을 토대로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와 사회보장 증진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이병선 속초시장 겸 협의체 대표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속초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치유, 나눔의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