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재부군위군향우회, 고향에 500만원 고향사랑기부 전달

재부군위군향우회원 정기총회에서 3백만원 더하여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 기탁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2:55]

재부군위군향우회, 고향에 500만원 고향사랑기부 전달

재부군위군향우회원 정기총회에서 3백만원 더하여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 기탁
감자 | 입력 : 2024/12/05 [02:55]

▲ 재부군위군향우회원 정기총회에서 3백만원 더하여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 기탁


[우리집신문=감자] 재부군위군향우회(회장 장영주)는 지난 3일 부산 해암뷔페에서 '2024년 재부군위군향우회 제31차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행사에는 15대 회장으로 취임한 장영주 신임회장과 손이수 이임회장을 포함해 김희석 부군수, 군위군청 관계자, 재부향우회원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정기총회 행사에서 향우회원들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 고향사랑기부금 3백만원을 추가 기탁함으로써 지난 군민체전 2백만원 기탁과 함께 올해 재부군위군향우회는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 기탁으로 군청 홈페이지 온라인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홍완표 명예회장이 고향 후배 양성에 힘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1백만원을 기탁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영주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고향 발전에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 많은 향우인들이 고향사랑기부에 관심을 갖고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재부군위군향우회는 이전에도 고향 행사 참석하여 고향사랑기부금,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등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 발전에 헌신· 봉사하여 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