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합천가정상담센터, 가족행복워크숍『가족, 그림 같은 날들』실시

가족이 하나의 마음으로 표현한 그림으로 가족 간 이해, 수용의 시간 보내

감자 | 기사입력 2024/12/09 [00:36]

합천가정상담센터, 가족행복워크숍『가족, 그림 같은 날들』실시

가족이 하나의 마음으로 표현한 그림으로 가족 간 이해, 수용의 시간 보내
감자 | 입력 : 2024/12/09 [00:36]

▲ 가족행복워크숍『가족, 그림 같은 날들』실시


[우리집신문=감자] 합천가정상담센터는 7일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 3층 대강당에서 관내 10가정 30명을 대상으로 제10회 가족행복워크숍 ‘가족, 그림 같은 날들’을 진행했다.

합천가정상담센터는 매년 건강한 가정 육성을 위해 합천군의 건강가정활성화지원 사업비를 지원받아 관내 부부와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워크숍에서는 일상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에바 알머슨’ 화풍을 활용해, 가족에게 의미 있는 즐거운 시간을 회상하고 이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 회복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했다.

송민숙 센터장은 “가족이 함께 완성한 그림을 통해 부정적 감정을 해소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수용할 수 있는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경험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합천가정상담센터는 합천읍 종합사회복지관 3층에 위치하며, 가정폭력·교제폭력·스토킹 피해 예방 및 상담, 지역 내 성평등 문화 확산,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한 군민은 전화, 방문 상담, 또는 카카오톡 익명 상담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