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씨알여성회부설성폭력상담소, 폭력 예방 교육 우수기관 3연속 수상

감자 | 입력 : 2024/12/09 [03:08]

▲ (사)씨알여성회부설성폭력상담소, 폭력 예방 교육 우수기관 3연속 수상


[우리집신문=감자] (사)씨알여성회부설성폭력상담소는 지난 4일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주관 폭력 예방 교육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사)씨알여성회부설성폭력상담소는 지난 2013년부터 12년 동안 경기 남부 21개 시·군 아동·청소년, 양육자, 이주민, 민간기업 종사자 등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5대 폭력 예방 교육(성폭력·가정폭력·성희롱·성매매·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을 연간 405회, 8천여 명에게 교육했다.

또한, 올해에는 ‘폭력에 균열을 낸 11년! 성평등 새싹을 키우는 2024년’이라는 슬로건으로 마을 안전 지킴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청소년 등을 전략 대상으로 찾아가는 맞춤형 폭력 예방 교육을 추진해 안전한 지역사회 및 성 인식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수상으로 3년 연속 찾아가는 폭력 예방 교육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대해 방세환 시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은 그동안 폭력 예방 교육을 잘 진행해 왔다는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성범죄 등의 신종 범죄를 포함한 5대 폭력을 근절하기 위해 다양하고 효과적인 예방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