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속초시, 음악과 미술의 만남, 음악 품은 전시와 2024 송년미술제 개최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미술작품과 매일 다른 공연을 한 곳에서

감자 | 기사입력 2024/12/05 [00:55]

속초시, 음악과 미술의 만남, 음악 품은 전시와 2024 송년미술제 개최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미술작품과 매일 다른 공연을 한 곳에서
감자 | 입력 : 2024/12/05 [00:55]

▲ 포스터


[우리집신문=감자]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속초지회와 한국미술협회 속초지부는 연말을 맞아 지역 시민과 함께하는 ‘2024 송년예술제’의 일환으로 ‘음악 품은 전시’와 ‘2024 송년미술제’를 함께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속초시와 속초문화관광재단의 후원으로 열리며, 전시와 음악 공연을 결합해 시민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문화 예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 품은 전시와 2024 송년미술제는 12월 7일(토)부터 12일(목)까지 속초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는 속초미술협회 소속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는 한편, 매일 다른 클래식과 국악 등의 공연이 열려 예술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악과 클래식이 어우러지는 공연은 전시 공간을 예술적으로 채우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의 개막식은 12월 7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개막식에서는 속초미술협회 김만두 회장의 환영 인사와 속초예총 박치영 회장의 축사, 속초문화예술 관계자들의 응원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개막식 30분 전부터 시작되는 음악 공연은 전시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시민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속초예총 박치영 회장은 “이번 ‘음악 품은 전시’를 통해 시민들이 예술을 더욱 가까이 느끼고,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통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속초미술협회 김만두 회장 역시 “작가들의 창작물이 시민들에게 선보여지고, 이를 통해 예술이 가진 힘으로 서로의 마음을 이어주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